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3기 역대 최다 커플

1분 news 발행일 : 2023-04-06

나는 솔로 13기에서 역대 최다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총 다섯 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인 나는 SOLO에서는 혼돈의 러브라인을 이어오던 13기의 최종 선택이 펼쳐졌습니다. 

 

특히, 남녀 6명씩인 나는 솔로는 무려 다섯 쌍의 최종 커플이 91회까지 이어진 13개의 기수 중 역대 최다 커플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커플

  • 영식 - 영숙
  • 상철 - 옥순
  • 영호 - 정숙
  • 영수 - 현숙
  • 광수 - 순자

 

그리고 성병 논란이였던 13기 멤버 영수는 자신에게 둘러싼 성병 루머에 대해 밝혔는데요? 루머에 휩싸인 영수는 저는 건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상철 또한 방송 중에 이야기를 하면 일이 더커지고 민폐 끼칠 수 있다는 판단에 조심하자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너무 허무맹랑해서 웃고 넘어갔다고 말했습니다.

댓글